상세 컨텐츠

H-라이프/맛집 & 카페

본문 제목

[망원시장 맛집] 비빔국수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

[ H ] 2018. 8. 8. 19:52

본문


망원시장 비빔국수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

여름이라 매일 매일 먹고싶어지는 비빔국수!

오늘 올라카페에 갔다가 근처 국수집을 발견하고 비빔국수를 맛보았다. 




위치 : 망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쭉쭉 들어가서 5~10분 정도 직진하면 보임.

영업시간 : 09:30 - 23:30






내부는 적당히 아담한 사이즈. 

혼자 와서 먹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외롭지 않았다. ㅋㅋ




한켠에 있는 티켓발매기에서 발권하면 되는데 카드는 직접 주문하면 된다.




화학조미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았다는 안내문.

직접 농사지은 신선한 자료로 만들었다니 더 믿음이 가는군.






비빔국수 5,000원

나왔다 두둥! 푸짐한 비주얼보소. 어디 한번 비벼볼까~



어우 생각만해도 침고여~~ 아웅





맛있다 맛있어!! 화학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았다고 하는데 확실히 뭔가 깔끔한 느낌이 있다. 상추, 콩나물, 김치, 김 등 고명도 충분히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너무 맵지 않아서 좋았다. 가끔 맛있지만 너무 매워서 남기는 경우가 있는데 양념의 매운 정도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원래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할머니 국수에 가려고 했는데 여기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두 군데 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데 좀 더 전통적인 비빔국수맛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