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리뷰

본문 제목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자동연장 취소)

[ H ] 2020. 1. 8. 07:42

본문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자동연장 취소)

어느 사이트나 탈퇴나 해지는 참 찾기 어렵게 되어있다. 최근에 가입한 지마켓 스마일 클럽의 경우 매년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수동으로 취소를 해줘야 하는데 찾는데 살짝 어려웠다. 

 

 

마이페이지에서 Smile pay메뉴로 들어간 다음 상단 우측 구석에 있는 설정을 클릭한다. 

 

 

그러면 스마일 클럽 설정 팝업이 뜨고 제일 아래 스마일클럽 취소가 있다. 

 

 

그래도 취소하시겠어요? ㅋㅋ

노란색을 잘못 누르지 말고 딱 회색의 네 버튼을 눌러야한다.

이런 과정이 3단계로 진행된다. 

 

 

마지막 확인문구.

여기서도 아니오가 활성화되있음 ㅋㅋㅋ

 

 

몇 번의 가랑이 붙잡는 유혹을 지나 자동연장 취소 완료!

 

스마일 클럽은 3만원 내고 3만 7천원을 돌려주는 혜택이 있어서 요긴하게 사용했다. 하지만 매년 자동 결제가 필요하지는 않기에 취소완료했는데 지마켓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안하면 손해인 서비스. 혜택은 아래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지마켓 스마일클럽 이용기 | 3만원 내고 3만 7천원 받자 (추천링크)

지마켓 스마일클럽 이용기 | 3만원 내고 3만 7천원 받자 (추천링크) 최근 지마켓에서 스마일 클럽에 가입했다. 지마켓에서 구매할때마다 스마일클럽에 대한 내용이 눈에 띄어 뭔가 했지만 낚일까봐 무시했었다. 그..

h-agit.tistory.com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