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정보공유/정보

본문 제목

팬톤이 선정한 2024년 올해의 컬러인 피치 퍼즈(Peach Fuzz)

[ H ] 2024. 1. 20. 22:14

본문

팬톤 컬러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피치 퍼즈라고 한다. 팬톤 사이트에서 보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치톤이 올해의 컬러라 좋다! 핑크를 참 좋아하는데 피치톤 핑크는 살랑살랑 봄같고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이 들어 더욱 좋다. 올해의 컬러를 보니 산뜻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 스타일의 유행을 기대하게 된다. 

 

PANTONE 13-1023 Peach Fuzz는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을 양육하려는 열망을 포착합니다. 모든 것을 포용하는 정신이 몸과 마음, 영혼을 풍요롭게 해주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복숭아 톤입니다.

 

친밀감과 연결에 대한 우리의 타고난 갈망을 반영하는 색상을 찾기 위해 우리는 따뜻함과 현대적인 우아함이 빛나는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연민을 불러일으키고, 촉각적인 포옹을 제공하며, 젊음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색상입니다.

 

피치 퍼즈 색상값

  • RGB: 255, 190, 152
  • HEX/HTML: #FFBE98
  • CMYK(근사치): 0, 25, 40, 0

 

피치 퍼즈 를 활용한 컬러파레트

Peach Plethora 가장 하얀 피치 톤과 거의 베이지를 머금은 피치 핑크와 감미로운 조지아피치까지 포용하는 단색 컬렉션은 따뜻하고 환영받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팬톤에서 추천하는 컬러 파레트 중 하나인 피치 플레소라는 복숭아과다(?)라는 의미로 피치계열을 모아둔 파레트이다. 다양한 피치톤의 색상 이름과 Hex코드값을 알 수 있어 유용하고,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베이지 핑크 계열의 디자인을 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