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맛집 & 카페

본문 제목

[광흥창 치킨] 새로 생긴 참참치킨

[ H ] 2018. 6. 7. 20:02

본문


광흥창역 근처 참참치킨

광흥창 근처에 새로운 치킨집이 생겼다. 9,000원이라는 가격이 엄청 크게 딱! 간판으로 있어서 눈에 안띌 수가 없었다. ㅎㅎ 새로운 치킨은 꼭 시도해보기에 맛을 보았다.




맞은편에 있는 네오치킨과 비슷한 가격대의 저렴이 치킨.



바삭바삭해보이는 후라이드 치킨이 눈에 보여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는..


후라이드반 + 마늘간장반을 포장 주문하고 기다렸다. 10분 정도 소요된다.​




내부에 자리가 꽤 있고 안쪽 구석에도 자리가 있는 것 같았다. 



후라이드반

그리고 치킨을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다.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살결이 뽀얀것이 부드럽고 맛있다. 어떤 치킨집은 치킨살이 까만 경우도 있는데 여긴 그런 건 없다. 



마늘간장반

마늘간장치킨은 눅눅해서 그닥이었다. 

간장치킨 참 좋아하는데 여긴 아직 간장에 대한 노하우가 부족한 것 같다. ㅎㅎ

후라이드는 괜찮고 간장은 쏘쏘~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