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맛집 & 카페

본문 제목

영종도 오션뷰 카페 노벰버 라운지 너무 좋아

[ H ] 2024. 4. 2. 20:33

본문

오션파크나인 호텔 건물 13층에 위치. 엘베타고 13층으로 고고. 

 

커피와 함께 베이커리도 판매함.

 

아쉽게도 해가 짱짱한 날은 아니었다. 그래도 탁 트인 뷰를 보니 너무 좋았다. 

 

저 파란 색감과 함께 독특한 계단식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 

 

커피를 주문하고 계단식 좌석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다. 쇼파같은 쿠션이라 폭신하고 편안했다. 앉아서 바다뷰와 카페 전체를 내려다 보는 뷰가 시원하고 좋았다. 

 

아이스라떼는 8,000원인데 호텔 투숙객 20% 할인받았다. 사실 비싼 편이지만 뷰가 워낙 좋아서 나중에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또 가보고 싶다. 

 

맛있어 보이는 얼그레이 르뱅 쿠키도 주문. 요즘 얼그레이 들어간 디저트에 꽂혔다. 

 

슬슬 해가 질 즈음 자리에서 일어났다. 흐려서 아쉽지만 인테리어와 뷰는 손꼽을 만한 곳이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