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맛집 & 카페

본문 제목

[운남동 치킨] 맛있는 후라이드! 자담치킨 인천운남점

[ H ] 2019. 1. 29. 07:55

본문


[운남동 치킨] 맛있는 후라이드! 자담치킨 인천운남점

영종도 운남동에 새로 생긴 자담치킨.

자연을 담아서 착한 치킨이라는 의미의 자담치킨을 처음 먹어봤다.

건강하게 키운 닭으로 건강하게 만들었다는 설명을 보니 끌리기도 하고 

이 근처에 치킨집이 이거밖에 안보여서 여기서 먹었는데 결과는 만족!



생긴지 얼마 안되서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전화로 주문하고 20분 정도 있다가 찾으러 갔다.

포장 주문시 2,000원 할인을 해준다!


가격은 후라이드 치킨이 17,000원이고 20,000원까지 있다.

요즘 배달비까지 추가되면서 치킨이 너무 비싸진 기분 ㅠ.ㅠ

물가도 갑자기 확 오른 기분이 들고 치킨은 이제 끊어야지..


기다리는데 테이블에 휴지케이스가 예뻤다.

소품들이 일관되게 우드와 화이트로 되있었는데 셋트로 산듯. 

갖고 싶었다. ㅋㅋ




포장을 찾아서 집으로 총총총.

오픈기념으로 닭모양의 냄비받침을 줬다. 


후라이드 17,000원

맛있다! 튀김도 바삭하고 짬쪼롬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는 후라이드였다.

닭도 건강하게 키웠다더니 살이 뽀얀것이 상태가 좋아보였고 기름도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느낌이었다.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랑 약간 비슷한 느낌의 치킨이었다.

딱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 굿

맛있지만 가끔씩만 먹어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