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리뷰

본문 제목

CU 쿠키 & 생크림 케이크 리뷰 - 가성비굿

[ H ] 2019. 5. 31. 14:58

본문


CU 쿠키 & 생크림 케이크 리뷰 

가성비굿


CU편의점에 가니 3,000원에 케이크들을 팔고 있는데

사이즈도 크고 비주얼도 괜찮아서 하나 맛보았다.

찾아보니 요즘 인기가 많은 것 같음 ㅎㅎ



이름이 ㅇㅈ?ㅇㅇㅈ

인정?이,인정

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ㅋㅋㅋㅋ 나름 파격적인 네이밍.


보통 이 정도 사이즈면 5~6천원은 할텐데

가성비는 짱이다.

쿠키가 뿌려진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운데 맛은 어떨지 궁금궁금


포크로 한 입 포옥 떠보았다.

부드러운 쿠키 & 생크림이 가득 얹어져 있고

밑에는 흔히 아는 카스테라빵이 깔려 있었다.

엄청 달다구리~!



양이 많아 보였는데 금세 뚝딱 비워버렸다.

맛을 평가하자면 가성비로는 좋다고 할 수 있다.

당연하지만 고급 케이크 느낌은 아니고

아주 달달한 케이크에 충실한 맛.

조금은 1차원적인 맛.


뭐 3000원이니까. 한 번씩 맛보기에 괜찮을 듯.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