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리뷰

본문 제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Movavi 할인받아서 사기

[ H ] 2019. 12. 14. 13:00

본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Movavi 할인받아서 사기

프리미어로 영상 편집을 하다가 무거워서 다른 동영상 프로그램을 찾아보았다. 그리고  Movavi라는, 필요한 기능 위주의 무겁지 않은 편집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무료로 써보니 괜찮아서 구입을 하기로 했다. 기본이 4만원이라 아주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금액이라 생각했는데 검색을 하다 보니 할인쿠폰을 막 뿌리는 회사였다. 심지어 윈도우에서는 무료체험판을 삭제하려고 하면 30%할인을 제안하는 팝업도 뜬다고 한다. 제 값주고 사면 완전 손해..

구글에서 movavi 쿠폰 movavi coupon 이라고 검색하면 이런 저런 쿠폰내역들을 모아둔 블로그들이 뜬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쿠폰이 다 적용되는 건 아니었다. 98%쿠폰이라고 눌러보면 적용이 안되고 기간이 지난 것들도 많고. 그러다 30% 적용되는 쿠폰을 찾아서 할인을 받아서 구매했다. 저렇게 쿠폰코드를 실제 모바비 구매 과정에서 입력하면 되는데 나는 저 링크를 타고 갔더니 알아서 적용된 가격으로 보였다. 

 

요렇게 원래 44,000원(부가세 포함)을 30,000원 정도에 구매했다. 두고 두고 쓰기에 3만원이면 나쁘지 않은데 더 할인받고 싶은 아쉬움이 남는 것은 워낙 쿠폰이 많아서 더 찾으면 더 저렴한 게 나올 것 같아서 말이다. 그리고 구매할 때 구매보험이라며 몇 천원 붙는거 안해도 지장없다. 이 서비스가 뭐든 결제로 유도하는 면이 많다. ㅎㅎ

한 가지 실수를 한 건 내가 맥 유저인데 윈도우용으로 구매를 했다는 것. 그래서 movavi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냈더니 맥용 시리얼 넘버를 보내줘서 환불하지 않고 잘 사용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