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즐거운 요리

본문 제목

샛별배송으로 마켓컬리에서 첫 구매 (+추천인 아이디)

[ H ] 2018. 5. 8. 14:58

본문


마켓컬리에서 장보기

샛별 배송해주는 마켓컬리(http://www.kurly.com/)를 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티라미수 증정 이벤트도 하고 해서 첫 구매를 하게 되었다. 사이트도 깔끔하고 특히 제품도 자체적으로 MD가 선별해서인지 제품 사진을 포함한 퀄리티가 좋았다. 

* 샛별배송은 저녁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몇 시간뒤인 새벽에 집 문앞까지 배달해주는 배송!



저녁 8시쯤 주문완료를 하고 그 다음날 새벽 5시쯤 받았다. 케일과 아보카도, 냉동버터, 로스트 치킨을 구매했는데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포장까지 잘 해서 문앞에 두고 간다.



패키지가 참 깔끔하고 예쁘다!
케일과 아보카도는 얼음팩과 같이 담겨져 왔고, 냉동버터는 밑에 아이스 박스안에 들어 있었다. 버터 하나를 위해 아이스 박스까지 보내준 성의.. 전반적인 서비스는 마음에 든다.



​이벤트로 공짜로 받은 비스테카 티라미수!
8000원 상당이었는데 요고 요고 물건이다. 공짜로 먹으니 더 맛있음 




수저로 포옥 한 입 떠서 앙! 맛있다~ 



오늘 주문한 케일, 아보카도, 그리고 로스트 치킨, 뉴질랜드 산 앵커버터.
마트에는 가공버터밖에 없어서 외국산 리얼 버터를 사고 싶었고 멀리까지 가기 귀찮아서 주문했는데 만족스럽다.


마트에서 장보는 것도 육체적으로 힘들고 귀찮은 일인데 저녁때 주문해놓고 아침에 확인할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다. 특히 서비스 초반이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종종하고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한 혜택도 많았다.

추천인 아이디 : leehjpcj
가입할 때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각각 적립금 5000원씩 준다고 합니다 :) 필요하신 분들 써주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