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여행/태국

본문 제목

[방콕 카페] 고급스러운 다이닝 카페 D'ark

[ H ] 2018. 4. 24. 11:30

본문


고급스러운 다이닝 카페 D'ark

통로 지역 고급 카페가 모여있는 곳이 있다. 이 중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카페가 바로 D'ark였다. 커피의 퀄리티도 좋고 다양한 식사 메뉴도 제공하고 있어 먹고 마시고 수다떨기에 좋은 곳이다. 



위치
: BTS 통로역에서 도보 15분, Klang Alley거리를 따라 쭉 걸어가다가 Piman 49 Heritage Project 라는 간판이 보이는 곳에 있다. 

영업 시간 : 매일 08:00 - 22:00



Piman 49에는 D'ark 외에도 트렌디한 카페와 식당들이 있어 이 곳에서만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며 카페 탐방을 하고 싶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각각의 컨셉이 강한 카페들은 방콕의 다른 지역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이 곳은 천장이 아주 높고 2층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마치 고급스런 호텔 카페를 연상시키는 분위기와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은 특히 여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 같다. 



D'ark는 유명한 호주의 커피 로스터인 Phillip Di Bella가 로스팅한 2가지 아로마 블렌드 D' ARK, Nero와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을 제공한다.



메뉴
다이닝 카페인 이 곳은 다양한 식사와 브런치 메뉴,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브런치, 팬케이크, 샐러드, 스테이크, 아시안 퓨전 음식, 디저트 등 올 다이닝 메뉴를 제공한다. 친절하게도 홈페이지에 메뉴판이 올라와 있어 마음에 드는 메뉴가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메뉴 전체 보기 





나는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고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다. 탁 트인 1층도 좋지만 2층 소파에 앉아 1층을 내려다보는 것도 좋고 비밀공간을 좋아하는지라 아늑한 2층이 좋았다. 노트북을 가져갔기에 와이파이 비번을 요청해서 인터넷도 하며 시간을 보냈다. 




Iced latte 125밧 (+10% 서비스 차지, 7%택스)
독특한 디자인의 유리컵에 담겨나온 커피가 굉장히 맛있었다. 커피 맛의 차이를 민감하게 감지하지 못하는 나임에도 확실히 진하고 고소한 커피향이 살아 있어 한 모금씩 음미하며 마셨다. 가격은 다른 곳의 카페보다는 높지만 멋진 인테리어로 눈요기를 하고 힐링하기에 좋은 곳이다. 북적거리는 곳이 싫다면 이 근처의 카페를 탐방하며 에어컨으로 피서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