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여행/국내여행

본문 제목

[부산 맛집] 봄내칼국수&수제돈까스

[ H ] 2019. 1. 2. 20:56

본문


[부산 맛집] 봄내칼국수&수제돈까스

수영역 근처에 있다가 돈까스집을 검색해보고 가까워서 갔던 돈까스집.

나름 맛집인 것 같던데 고기도 두툼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다.


혼자가서 4자리 차지하고 앉았는데 자리는 넉넉하게 있어서 별로 신경쓰이지는 않았다.

근데 옆자리에도 혼자온 분이 드시고 계셨다. 역시 대세는 혼밥!


메뉴는 이러하다.

메밀면과 돈까스가 주메뉴인 듯. 나는 수제돈까스를 주문했다.



수제돈까스 7,000원

내가 좋아하는 옛날 돈까스 스타일이다.

여전히 일식보다는 옛날 돈까스가 정감가고 좋아좋아


슥슥 썰어서 한입 아~

살코기가 하얗고 두툼하다.

얼핏 들으니 2월부터 가격이 500원씩 인상된단다. 

오르기 전에 운이 좋았다고 속으로 기뻐했다. 



위치 : 수영역 도보 3분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