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여행/국내여행

본문 제목

[부산 호텔] 웨스틴 조선호텔, 특가로 묵었던 즐거운 경험

[ H ] 2017. 7. 9. 17:09

본문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Westin Chosun Busan)

15만원 특가로 묵었던 즐거운 경험 ♡

6월에 네이버 카페 스사사에 특가 정보가 올라왔길래 급 다녀온 부산이었다. 4월에도 갔는데 몸이 찌뿌둥해서 어딜 가볼까 서치하던 중 웨스틴 조선 호텔이 택스 포함 평일 15만원에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해당 특가는 이그제큐티브 룸 동백공원뷰 + 올데이 라운지 이용(조식,간식, 저녁 와인과 다과류)이었다.

부산 해운대에서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더베이 101 바로 옆에 바다를 향해 있어 위치도 좋고 평소 꼭 묵어보고 싶었던 호텔이었다. 보통 3~40만원대의 방인데 반값에 묵을 수 있는 기회라 과감히 질렀다. 가서 하루종일 호텔에서 쉬고 먹고, 바닷가 좀 거닐다가 야경보고 딱 그정도를 하고 싶었다. 완전한 휴식여행을. 


나른한 오후의 여유ㅋ


위치는 워낙 좋은데 호텔 시설이 전반적으로 낡은 느낌은 좀 있었다. 좋게 이야기하면 클래식한 느낌. 라운지에서 하루 종일 제공하는 음식도 퀄리티가 높은 건 아니었지만 하루종일 바다도 보고 그럭저럭 만족한 경험이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내가 갔던 날 부산이 미세먼지가 심해서 거의 호텔에서만 하루종일 있었다. (미세먼지...하)

둘째날, 욕조에 문제가 좀 생겨서 컴플레인하고 비치뷰로 방을 바꿨다. 욕조에 물을 받았는데 자꾸만 물빠지는 곳에서 모래알갱이들이 올라오는 거다. 아마도 기존에 바다에서 놀다가 샤워를 한 흔적때문에 모래가 완전히 내려가지 않고 있었던 것 같다. 




이규제큐티브 룸 (바다뷰)

이규제큐티브 층에 있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룸타입으로 퀸사이즈 침대, TV, 와이파이, 냉장고, 미니바, 커피머신 등이 있다. 동백공원쪽 뷰와 방구조는 같고 뷰만 다르다. 




거위털이 들어간 폭신한 헤븐리 침구와 베게. 호텔 1층에서
 이 베게와 이불을 팔고 있었다. 가격은 50~100만원대로 베게 및 이불을 사면 호텔 1박권을 제공한다. 갖고 싶지만 가격의 압박.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하루 2개씩 제공한다 ♡



화장실 
비누,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의 기본 세면도구는 있지만 칫솔 치약이 없었다. 대신 가글이 있음 ㅎ 야박하니라구.
 


전체적인 시설에서 막 최신 스타일의 세련됨은 없고 세월의 흔적이 느껴진다.


모래가 조금씩 역류하던 욕조; 그 덕분에 동백공원뷰에서 이 바다뷰로 바꿀 수 있기는 했다만 전체적인 리모델링이 필요해보이는 부분이었다.

동백공원뷰 전망
첫날 묵었던 동백공원뷰도 전망이 좋았다. 
특히 밤에 마린시티 야경이 창밖으로 보여 로맨틱한 느낌까지 있었다. 낮에는 바다뷰, 밤에는 동백공원뷰가 좋은 것 같다. 



마린시티의 야경은 언제봐도 화려하고 예쁘다.


이규제큐티브 라운지

일단 오전/오후/저녁 세 타임으로 나눠서 라운지에서 음식이 제공된다. 

개인적으로는 조식이 젤 나았다. 호텔 1층의 뷔페식당이 아니라 라운지에서 제공되는거라 조금 간소한 버전같았다. 그 다음 저녁 때 해피아워라고 와인/맥주/양주 와 간단한 음식들이 나오는 데 무난했고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스러울 듯. 오후에는 커피와 간단 베이커리류를 제공한다. 간단히 요기할 정도.



조식 (6:00am - 9:30am)

럭셔리는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있을 건 다 있고 맛도 괜찮았다. 


해피아워 (6:00pm - 8:00pm)
와인, 맥주, 양주 등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안주는 나쵸, 견과류등 
마른안주와 샐러드류, 과일, 고기나 새우같은 주요리, 다양한 치즈 등이 제공된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고기나 새우 요리가 있고 샐러드나 과일도 있기에 간단히 저녁으로 먹을 수 있을 정도.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샴페인만 조금 마셨다.



오후 (11:00am - 5:00pm)

쿠키, 과일, 빵류를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이규제큐티브 라운지에서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다.



한 낮의 여유로움~


룸서비스

밖에 나가기가 귀찮아서 룸서비스를 두 번이나 시켜 먹었다. 원래 잘 안시키는데 지금보니 돈지랄을 좀 했다.



해물라면
(19,000원)

강추! '라면이 2만원이나?' 싶어서 고민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전복, 대하, 관자를 비롯 해산물이 정말 실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사진으로 잘 안보이지만 큰 전복이 두 개나 있었던 것 같다. 캬~ 또 먹고 싶다. 특히 야식으로 먹는 맛이 일품!






킹크랩 타워
(가격이 가물)

크랩다리를 기대했는데 게살샐러드 느낌이다. 맛은 좋았다. 


그 외
 

1층 로비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와 음료 케익등을 한다. 여기가 천장도 높고 경치가 좋았다. 



하루 종일 호텔에서 먹고 놀고 쉬면서 바다도 원없이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 이규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아침, 간식, 저녁까지 해결하고 호텔놀이는 행복이다 ♡



[부산 호텔] 가성비 굿!인더스트리 호텔 (Industrie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