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리뷰

본문 제목

직방 헛걸음 보상제 신청하고 3만원 + 홈키트 받기

[ H ] 2019. 3. 3. 19:35

본문


직방 헛걸음 보상제신청하고 3만원 + 홈키트 받기

두달전에 부산에 집을 보러 갔었다.

직방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좋은 오피스텔이 올라온 걸 보고!!

그런데.. 부산까지 갔더니만 허위매물이었고 (무려 월세 몇 십만원 차이)

그 부동산 사람이 원래 이런식으로 한다고 별 문제의식도 없더라. 




직방앱에서 우측 상단 메뉴를 클릭하면 헛걸음 보상 신청메뉴가 보인다



그래서 전부터 배너를 보고 알고 있었던 헛걸음 보상을 신청했고 

전화가 와서 실제 경위를 이야기했다. 만일을 위해 증거가 될 만한 것들을 챙겨두면 좋다.

증거사진(사진과 방이 다를 경우)이나 부동산 담당자 명함이라던지~

사실 부산까지!!! 헛걸음을 한 상황이었기에 교통비와 숙박비도 얘기는 해봤는데 안된다함.ㅠㅠ





신청하고 다음주에 집으로 현금 3만원과 굿즈가 배송되었다.




3만원과 함께 대표의 사과 편지까지. ㅎㅎ

부산까지 헛걸음한 건 짜증나지만 조금 마음이 풀림..






그리고 홈키트. 

뭐가 들었는지 빵빵한 걸?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파우치 디자인도 깔끔하고 전부 하얀색이라 마음에 들었다. 




파우치, 수건 2장, 머그잔, 소이 캔들, 방향제, 컵받침 2개가 들어있었다.

포장도 예쁘고 수건 색상도 맘에 든다.

소이캔들은 쓸 일이 없어서 이사올 때 버리고 왔지만.. 아까비.




이 머그잔과 컵홀더는 여전히 잘 쓰고 있다.

머그잔 사이즈나 퀄리티가 괜찮아서 다른 컵 제쳐두고 이것만 쓰고 있음!!

코스터를 컵 뚜껑으로 쓸 수도 있고 쏠쏠하게 애용중.

방향제는 걸어둘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사온 집에서 잘 사용했다. 




직방에서 헛걸음하신 분들 꼭 헛걸음 보상받으세요~~ 

홈키트의 내용은 그때 그때 달라지는 듯?

기분이 조금 나아집니다 ㅋ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