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리뷰

본문 제목

3M 3200 방독면 구입 (미세먼지 아웃!!)

[ H ] 2019. 3. 6. 20:46

본문


3M 방독면 구입 (미세먼지 아웃!!)

미세먼지때문에 방독면을 살 날이 올 줄이야
말이 먼지지 각족 중금속, 유기화합물이 공기중에 많기때문에 결국 방독면을 구입했다.
그동안은 방진 마스크만 쓰고 다녔는데 봄되니 작년 봄보다 더 심한 재난수준이 되어서..

영종도가 서울 근교에서는 미세먼지가 좀 나아서 이사왔는데 올 봄 미세먼지 재난에는 장사없다. 밖에도 안나가고 며칠 째 집콕중.


마스크랑 필터가 박스에 각각 포장되서 왔다. 


필터는 유기화합물 + 방진 기능이 있는건데

유기화합물+ 산성가스 필터랑 좀 고민했다. 

근데 방진도 되야할 것 같아서 이걸루 삼.

두 개 합해서 2만원도 안했다.





유기화합물용 방진겸용 정화통.

미세먼지에는 먼지뿐 아니라 섞여있는 유기화합물이 건강에 치명적이라는데..

내가 살다 살다 방독면의 기능을 이렇게 자세히 찾아볼 줄이야.

미세먼지 왕짜증 중국 미워


몸체와 필터를 끼워주었다.

끼움부분을 끼울 때 힘을 줘서 팍!소리 나게 끼워주어야 하는데

처음이라 애를 살짝 먹었다.


얼굴에 닿는 부분은 실리콘 재질이라 편하게 잘 맞았다.

코부분도 빈틈없이 부드럽게 잘 밀착됨.




잘 끼워졌고 이제 얼굴에 써봐야지.

생각보다 부담스럽거나 크지 않아서 시강걱정 덜해도 되겠다.


얼굴에 대보았다.

왠만한 얼굴크기면 다 무난하게 맞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무겁지도 않다.

일회용 마스크를 계속 소모하느니 방독마스크사서 한 번씩 필터교체해주는 게 낫겠다.



그나저나 미세먼지 진짜 어쩌냐.

천천히 이민준비 해야되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