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여행/태국

본문 제목

[방콕 호텔]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는 방콕 호텔 5

[ H ] 2018. 4. 14. 18:37

본문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는 방콕 호텔 5

방콕은 호텔 가성비가 좋아서 선베드에 누워 호텔 놀이하기 딱 좋은 여행지이다. 그래서 호텔을 선택할 때 수영장이 상당히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되고 루프탑에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는 곳들이 인기가 좋다. 여행갔을 때 열심히 인피니티 수영장을 검색하고 비교해봤었는데 그 정보를 모아서 올려본다. 



1. 아바니 리버사이드 호텔 Avani riverside hotel
BTS 사판탁신 역에서 아난타라 보트를 타고 10분




차오프라야강을 바라보는 건물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이 정말 환상이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과는 전망의 스케일이 다르고 강을 끼고 있는 뷰를 보면 마음까지 탁 트이는 곳. 수영장 옆에 있는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야경도 일품이며 전 객실 리버뷰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객실 가격은 10만원 초반부터로 합리적인 가격에 시설, 수영장, 전망 세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곳이다. 단, 도시에서 떨어진 위치라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호텔에서 나가는 보트가 20분 간격으로 운행하기에 크게 불편하지는 않다. 부지런히 관광하는 것보다 호텔에서 여유롭게 쉬면서 쉬엄 쉬엄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아바니가 딱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 

[방콕 호텔] 강추! 아바니 리버사이드 호텔 Avani riverside hotel



2. 이스틴 그랜드 사톤 Eastin Grand Hotel Sathorn
BTS 수라삭(Surasak)역에서 바로 연결




친구가 추천해주었던 곳이라 아바니 호텔과 함께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곳이다. 방콕 시내 접근성과 인피니티 풀, 가격 모두 만족시키는 곳이라 많은 한국 여행자들이 찾는 호텔이다.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초승달 모양의 선베드가 이 호텔의 시그니쳐가 되어 인스타그램에서 종종 보인다. 


5성급은 아니지만 10만원 초반의 가격을 고려했을 때 룸 컨디션, 조식 등의 퀄리티도 괜찮고 특히 BTS 수라싹 역에서 바로 연결된다는 점도 여행자들에게는 좋은 포인트. 호텔이 위치한 사톤 지역에는 유명한 시로코가 있고 타 지역에 비해 한적한 편이다. BTS 사판탁신역으로 가서 배를 타고 카오산 로드로도 갈 수 있다. 

홈페이지eastingrandsathorn.com




3. 인디고 호텔 와이어리스 로드 Hotel Indigo Bangkok Wireless Road
BTS 플론칫(Phloen Chit)역 도보 10분




아직 유명하지 않아 보여서 끌렸던 곳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에서 관리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인디고 호텔이 2015년에 방콕에 문을 열었다. 5성급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시내 중심에 위치해서 여기 저기 가기에도 괜찮은 접근성, 인피니티 풀 등이 장점이다. 위에 두 호텔보다 가격대가 조금 높은데 현대적인 디자인의 호텔 시설과 좋은 서비스를 즐겨보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호텔이 위치한 와이어리스 로드에는 여러 나라의 대사관이 위치해 있어 안전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동네이다. 또한 거대 도마뱀이 돌아다니는 룸피니 공원이 가까워 복잡한 시내에서 조금 벗어나 쉴 수 있는 곳이다. 객실마다 독특한 감성의 인테리어로 럭셔리와 힙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고 있어 젊은 층에게 더욱 매력적인 곳. 


 

홈페이지www.ihg.com




4. 애드 립 AD Lib

BTS 플론칫(Phloen Chit)역 도보 10분

다음에 방콕에 간다면 꼭 묵고 싶은 곳이다!! 2014년에 새로 오픈한 호텔로 10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시설이 독특하고 좋아보인다. 이렇게 새로운 호텔을 탐방하는 재미가 또 쏠쏠하다. 시설도 신식일테고 이미 유명한 호텔에 비해 서비스가 더 좋을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사진을 보니 벌써 가고 싶다아~~~



인디고와 가까운 위치로 고층 호텔은 아니지만 자신들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뻔한 호텔 시설이 아닌 트렌디하고 예쁜 부티크 호텔에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 직원들도 친절하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높은 건물에서 내려다 보는 시내 전망을 원한다면 다른 호텔을, 대신 신규 호텔의 매력을 탐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추천이다. 조식에 대한 평가도 상당히 우수하다. 

 

홈페이지adlibbangkok.com



5. 모드 사톤 호텔 Mode Sathorn Hotel Bangkok 

BTS 수라삭(Surasak)역 바로 앞에 위치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호텔이다. 10만원 내외의 4성급 호텔로 위치, 인피니티 풀, 시설 모두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호텔이라 역시 한국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특별히 럭셔리를 지향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가장 무난한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나도 이 호텔에 묵으려고 했다가 프로모션때문에 웰 호텔로 선회했지만. 현대적인 객실 디자인과 고층 건물에서 바라보는 시내 전망, 루프탑 바에서 바라보는 야경 등 고층 건물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시즌별로 특가를 노리면 7~8만원대에도 예약이 가능한 호텔이다. 


홈페이지www.modesathorn.com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