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라이프/즐거운 요리

본문 제목

10분만에 만드는 로제 스파게티 (청정원 로제 소스 강추)

[ H ] 2018. 4. 6. 21:03

본문


10분만에 만드는 로제 스파게티 (청정원 로제 소스)
동네 마트가 할인할 때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3,300원에 사왔다. 별 기대없이 스파게티를 만들었는데 넘나 맛있는 것!!!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었던 파스타 소스 중에 제일 만족스럽다. 폰타나가 젤 맛있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청정원에서 나온 요 로제가 물건이네. (폰타나 로제는 그닥이었음)

양도 600g으로 다른 소스보다 크고 1인분 기준 4~5회는 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결국 마트 할인이 끝나기 전에 2개를 더 사왔다. 



양파, 스파게티면, 로제소스 3가지로 간단히 만들어보겠다. 물 끓이고 양파써는데 1분, 면 삶는데 7~8분, 그동안 양파를 볶아두고 소스 넣고 볶는데 30초. 총 10분 정도면 파스타 한 접시를 뚝딱 만들 수 있다.



물을 끓이는 동안 양파를 썰어준다. 물도 전기주전자에 끓인 뒤 냄비에 옮겨 끊이면 시간이 절약된다.





​물이 끓으면 스파게티면을 넣어준 다음 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볶아준다. 면은 7~8분 정도 익혀준다. 면이 익을때 쯤 먹어보고 적당히 탱탱 말랑할 때 건져내면 된다.



면이 다 익어갈 무렵 로제 소스를 4 테이블 스푼 넣어준다. 면을 넣은 뒤 양을 추가해도 되니 일단 적당히 넣는다.



면이 다 익으면 건져서 바로 팬에 넣고 휙휙 볶아준다. 





완성! 

따로 간을 할 필요도 없고 소스만 넣으면 되니 이렇게 간편할 수 없다. 라면끓이는 정도? 추가로 새우나 닭고기 등을 넣어도 좋고 입맛에 따라 휘핑크림이나 우유를 조금 섞어줘도 좋을 것 같다. 토마토 과육도 적당히 들어있고 크림의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참 잘만들었다.

누구나 쉐프처럼 로제 파스타를 만들 수 있는 청정원 소스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