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H-여행/부다페스트 한달살기

본문 제목

[부다페스트 카페] 커피가 맛있는 My little melbourne

[ H ] 2017. 9. 23. 21:42

본문


커피가 맛있는  My Little Melbourne
구글 맵을 보면서 가는데 이 근처에 예쁜 카페들이 참 많아 보였다. 평점이 꽤 높은 카페를 발견했는데 공간은 좁지만 커피맛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다. 플랫 화이트가 맛있다는데 나는 카페 라떼를 먹었다.


위치 : Deák Ferenc tér역에서 도보 5분

영업 시간 : 월~금 07:00 - 18:00 / 토~일 08:30 - 18:00



내부로 들어가니 상당히 아담하고 소박한 복층 공간이 나왔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 혹은 야외 테이블에서 마신다. 날씨가 좀 추워서 밖은 그렇고 2층에 자리가 몇개 있어 위로 올라가기로 하고 Latte M (700Ft) 을 주문했다. ​



​2층은 정말 다락방마냥 아담하다. 사람들이 옹기 종기 앉아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Latte M 
700Ft(약 3,100원) 

2층에 올라와 바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2층 공간은 작고 다락방같았고 내 옆에는 커플이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남자가 참 코가 높았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라떼를 음미하며 조용히 사색에 잠겼다.


구글 맵에 별표 해둔 곳 중 하나 '마이 리틀 멜번' 무난하게 방문할 만한 곳이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도 둘러보세요 더보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댓글 영역